-
김경호 이혼, 나이, 일본인 아내, 게이설 정리문화, 예술,여행/연예인 2019. 1. 5. 13:10
김경호 이혼, 나이, 일본인 아내, 게이설
김경호 학력, 가족관계
순천 이수중학교 - 순천 효천고등학교 - 서울예술신한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 서울예술신학대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 자신의 모교에서 현재 대학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김경호 이혼, 나이, 일본인 아내>
김경호가 예능에 나올 때 개인기로 전라도 사투리에 능한건 어린시절부터 전라남도 목포에서 태어나 토박이로 자란 까닭이다. 김경호 가족관계는 부모님 그리고 위로 형 김기호가 있는데, 이분은 현재 중국에서 사업을 하는 중이라고 한다.
김경호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1971 년 6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머리도 기르고, 패션 감각도 좋고 얼굴도 동안인 편이어서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는 것도 사실이다. 김경호 키는 176 cm .
다만 이전에 '무혈성 골두괴사' 라는 희귀병을 앓은적이 있는데, 이 때 키가 2 cm 줄었다는 이전 기사가 있다. 무혈성 공두괴사는 혈액 공급을 못받아 대퇴골두의 뼈가 죽는 질환이다. 꾸준히 치료를 받고있다란 기사가 2007 년 10년전에 올라있다.
김경호 데뷔
1994 년 1집 '마지막 기도' 로 충격적 데뷔를 했다. 김경호 본인은 생각하기 싫을정도로 완전 망한 앨범이라고 평했지만, 실제로 대단한 고음과 파괴력의 목소리가 매니아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다.
기사에 따르면 당시 박완규와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군복무 시절에 이 앨범을 들었는데, 큰 충격을 받았고 테이프로 늘어지게 들어서 제대즈음엔 들을 수 없을정도였다고 회술했다.
그로부터 2년뒤인 1996 년 말 김경호는 절치부심 지금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머리를 길게 기르고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이라는 노래를 타이틀로 정하고 소위 말하는 대박을 치게된다. 주변사람들이 그렇게 락음악을 하면 돈이 안된다는 사실을 뿌리치고 당당히 주목을 받게 된 것이다.
지금이야 앨범도 안내고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해서 요즘 친구들은 단순히 탤런트로 치부를 하지만, 과거 김경호 리즈시절의 폭발적인 샤우팅 창법은 일반인들이 범접할 수 없는 오오라 수준의 그것이었다.
김경호 성대결절
김경호 전성기 리즈시절에는 전소속사가 3년간의 무리한 스케줄로 엄청나게 뺑뺑이 돌려도 성대에는 이상이 없었지만, 결국 2001 년 목이 너무아파 찾아간 병원에서 성대결절이라는 충격적인 말을 듣는다.
2000 년 소속사와의 계약만료와 동시에 다른 소속사를 갔지만 상황은 마찬가지였다. 결국 6집이 크게 망하고 음악활동 자금에 사치와 유흥에 어마어마한 돈을 빚지게 되고 점점 퇴물 이미지가 각인되고, 2차 성대결절이 온 이 후 몇 년을 쉬게된다.
2011 년 재기이후 잘 관리된 목소리가 점점 전성기 시절로 돌아오고 있다는 많은 팬들의 이야기가 들려온다.
김경호 게이설
락음악을 하는 사람들, 특히 머리를 유난히 기르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따라다니는 악성루머로 김경호 본인은 게이가 아니다라고 수차례 말을해도 만나는 사람이 없다보니 꾸준히 악성루머인 김경호 게이설이 쫓아다녔다. 하지만 김경호 결혼으로 모든 루머가 끝이났다.
김경호 결혼, 이혼
2011 년 김겅호는 일반인 일본 여성과 결혼을 했다. 몇 년간의 연예와 많은이들의 축복속에 결혼을 햇지만, 결국 2015 년 한 예능방송에서 김경호 이혼 사실을 털어놨다. 이혼사유는 다름아닌 문화적인 차이에서 비롯되었다고 고백했다. 일본인 아내로 둔 스타는 같은 락음악 가수인 김정민이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