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닛산 철수, 전국 대리점 6세대 신형 알티마 출시와 프로모션 내용정치, 경제, 사회/경제 2019. 9. 7. 11:22
일본을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가 국내에도 꽤나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도요타, 닛산, 혼다, 등등 많은 차종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와중에 7월부터 불어온 불매운동 여파로 많은 일본 자동차들이 안 팔리기 시작하더니 결국 닛산도 한국 철수를 고민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새 뉴스로도 계속 기사화 되고 있습니다.
닛산은 한국에 2004 년 한국닛산 법인을 설립 후, 정식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작년에 일본에서 발생한 닛산 자동차 품질, 연비 조작 사건으로 아주 후폭풍 거샜죠.
참고로 닛산 인피니티 국내 판매량은 5053 대 에서 2130 대로 전년대비 20% 감소했습니다.
국내에 닛산 대리점 딜러 전시장을 알아보겠습니다.
총 37 개의 닛산 매장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 집중되어있습니다.
사실 불매운동 있기 전까지만 해도 나름 일본차 이미지 때문에 잘 나가고 있었다는 사실을 잘 알 겁니다. 특히 도요타 브랜드인 렉서스가 정말 인기가 많았죠.
그렇지만, 불매운동 이후 꾸준한 일본차들의 판매량 하락세가 이어졌습니다.
국내에서 판매중인 닛산 자동차는 크게 알티마, 뉴 엑스트래일, 뉴리프 정도가 있습니다.
나머지야.. 인지도 부족 시망.
이번 9월부터는 닛산 엑스트래일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2wd 는 평생 엔진오일 무료..ㄷㄷ
4wd 사양은 닛산 파이낸스 사용으로 월 183000 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이때에는 선수금 50프로 완납 시입니다. 아니면 평생 엔진오일 보장.
또는 350 만원 할인 + 평생 엔진오일 정도입니다.
미친 아베 정권 때문에 아주 여럿 죽어나가는군요. 국민들이 이럴 때일수록 좀 더 가속화해서 불매운동이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